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영국 런던여행.버킹검궁,

by 바보김서방 2016. 10. 11.

영국.런던여행.

버킹검궁.

영국 런던에 있는 궁전으로 1703년 버킹엄 공작 존셰필드의 저택으로  세워진것을 1761년에 조지 3세에게

양도되 지금의 모습으로  증개축되어 사저로 사용되다. 1837년 빅토리아 여왕 즉위시때 궁전으로 격상되어

이후 역대 군주들이 상주하였다. 현재도 영국 왕실의 대명사가 됬다....!!

버킹검 궁전,,,방수는... 스위트 룸... 19 개  손님용 침실....52개  스태프용 침실....188 개. 사무실....92 개  욕실...78 개.

궁전에 근무 하는 사람은 ...450명   왕족을 보필 하는 사람이 50명...무도회장...음악당...미술관... 접견실,,,도서관 등이 있다.

아침 일찍부터 많은 사람들이  근위병 교대식을 볼려고 좋은 자리를 점령 하고 있다넹ㅛ....!!





5분도 안걸리는  이 근위병 교대식을 볼려고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영국 의 자연사 박물관.....!!

웨스트 민스트 사원.


서쪽에 있는 대 사원이란 뜻의 웨스트 민스트 사원은 성공회의 대 성당이다

참회왕 에드워드가 죽은후 정복왕  윌리암 대공이 왕위를 빼았아 대관식을 치른 이후 10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에드워드 5세...와  8세를  제외한 영국의 모든 왕이 대관식을 거행한 장소이며 왕실의 결혼식과 장레식을 거행한 곳이다...!!



근대와 현재가 같이 공존 하는 도시....영국 런던....!!




good bay heathrow

이번 유럽 여행에서 많은 것을 느꼈다...금소하게 살아가는 유럽인들을 볼때 나는 한국에서 너무 호사스럽게 살지 않았나..?

잠자리나 식사가 좀 어려 웠지만 그른게 다 여행에서 만 맛볼수 있는 그 뭔가 추억이 아니겼는가...!!

우리나라 같으면 복잡하면 건물을 헐고 길을 넓게 내지만...몇백년 된 건물을 보존 할려고 복잡하면 덜어오지 말라고

진입세를 받고 하루 주차비가 몇십만원.... 우리나라 같으면 상상도 못할 일이지유....!!

영국 히드로 국제공항에서 12 시간 비행 인천공항 도착.....!!

갈때와는 반대로 올때는 해가 지는 반대 방향이라 24신간 잠을 자니 시차도 극복 하고...담날 출근 ok...!!